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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Q.주문 내용과 결제여부를 확인하고 싶어요.

    로그인 후, 마이페이지의 [주문관리 > 주문내역]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

    -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주문내역의 주문 리스트를 클릭하시면 주문 상세 내용과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-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주문번호로 로그인 후 주문내용과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- 회원, 비회원 모두 주문시 확인 이메일이 발송되니 주문확인 메일을 참조하세요.


    * 주문하신 후 7일 이내에 결제가 확인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됩니다.

    * 단 공동구매, 이벤트, 세일에는 당일 결제 또는 실시하는 내용에 따라 결제일이 달라집니다.

    Q.카드취소 했는데 대금청구서에 포함 되어있어요.

    고객님의 개인금융정보보호를 위해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제3자인 결제대행업체(KG이니시스)를 경유해 카드승인 및 취소처리를 하도록 법적으로 정해져 있습니다. 

    그러므로 카드결제 취소를 원하실 경우 본사에서 취소처리 후 실제 취소 완료 시까지 약 3~5일정도의 처리기간이 소요되며, 이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취소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 

    혹, 카드대금청구서에는 본사에서 취소한 금액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고객님의 카드결제일 전날까지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이루어진다면 결제당일 취소금액은 출금되지 않습니다. 

    결제일 전 7일 이내에 본사에서 취소하게 되는 경우는 5~7 일정도 소요되는 관계로 당월에는 출금되고, 익월에 해당카드사에서 상개 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. 

    본 내용은 카드사 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카드사로 문의하시면 더 정확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. 

    Q.입금을 했는데 미입금으로 되어있어요.

    무통장입금의 경우 담당자 확인 후 입금완료로 표기됩니다.

    (주말, 공휴일은 '입금 전' 으로 표기 될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)


    이외 주문서 누락, 입금계좌의 오류, 입금 금액이 틀릴 경우에는 미입금으로 표기 될 수 있사오니 추가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 Q&A 게시판 및 고객센터(1661-6245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Q.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시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 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서로 상이할 경우, 빠른 입금 확인 및 배송이 늦어질 수 있기 때문에 

    반드시 주문 시 주문자 정보 > 입금자명에 기재 부탁드립니다.


    실제 은행에서 계좌이체 또는 입금내역이 확인됐는데도 입금 확인 중이라면 홈페이지 Q&A 게시판 및 ABH+ 고객만족센터(1661-6245)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    Q.무통장입금을 할 수 있는 은행과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.

  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시는 경우, 

    주문 화면에서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시면 입금 은행 및 계좌번호가 안내되며

    주문 완료 후에는 [MY PAFE > 주문내역조회 > 주문번호] 에서 입금 은행 및 계좌번호를 재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[무통장입금 계좌] 신한은행 140-011-026101


    ※입금 은행 및 결제 금액 등 주문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 또는 결제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
    Q.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
    사이트 이용이 어려운 고객의 경우 고객만족센터(1661-6245)를 통한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.

    (단, 비회원 구매 및 무통장입금, 카드 결제만 가능)

    Q.주문 결제에는 어떤 방법이 있나요?

    ABH+ 결제 방법에는 신용카드 결제/ 실시간 계좌이체/ 무통장입금/ 카카오페이/ 네이버페이 가 있습니다.


    - 신용카드결제의 경우 별도의 신용카드창이 팝업 되므로 카드사별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 진행하셔서 승인완료를 받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

    - 실시간계좌이체/가상계좌 입금(무통장입금)은 주문 시 안내되는 계좌로 송금하시면 됩니다.

    (상품 주문후 7일 이내 미입금시에는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)

    Q.현금영수증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현금영수증은 결제방법 중 "무통장 입금 / 실시간계좌이체"일 경우만 신청가능합니다.

    신청방법은, 무통장 입금 선택 후 결제해주시는 과정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신청에 체크하여 발급 받으실 번호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[개인현금영수증 및 사업자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]


    주문 과정에서 현금영수증 신청을 누락하신 경우  [MY PAFE > 주문내역조회 > 주문번호] 에서 하단 '현금영수증'신청을 클릭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Q.이미 결제했는데,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이미 결제한 주문건의 경우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.

   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  [MY PAGE - 주문조회]의 주문 정보를 확인하시어 [주문취소] 해 주신 후 재 결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※ 단, 주문 취소 후 재 주문시, 첫구매 사은품과 같은 일회적인 혜택은 재적용 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이미 배송처리가 된 경우에는 홈페이지에서 주문취소가 되지 않으니 ABH+ 고객만족센터(1661-6245)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Q.무통장 입금으로 주문만 하고 결제를 못했어요.

    상품 주문 후 7일 이내 미입금시에는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
    또한 수량 한정 제품의 경우 결제된 순서대로 배송이 진행되며, 

    결제가 늦어지는 경우 결제가 진행되더라도 품절 및 재고 부족으로 주문 취소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Q.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제품이 구매가 안됩니다.

  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이 품절, 단종, 이벤트 종료 등으로 판매상태가 변경된 경우

    장바구니에서 비활성화 처리되며, 구매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    구매불가 상품을 제외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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